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솔로 20기

 

모솔특집이 끝나고 새롭게 시작되는 나는 솔로는 스펙과 비주얼이 모두 최상급인 솔로나라 20번지 솔로녀들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3MC인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이번 특집에 집중하며 20기 솔로녀들의 면면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한 솔로녀는 자신이 중고등학교를 수석 졸업했다고 당당하게 밝혔습니다. 또 다른 솔로녀는 공부에 열중하여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습니다. 3MC 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나는솔로 20기

 

데프콘은 특히 한 솔로녀에게 눈길이 갔는데 그녀의 등장에 감탄했습니다. 더구나 솔로나라 20번지에는 솔로녀 중 한 명이 3MC들을 얼음으로 만들 정도로 냉철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그녀의 목소리가 똑같다고 말하는데, 이에 MC들은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송해나는 솔로녀의 정체와 놀라운 커리어에 혀를 내두르고, 데프콘은 솔로녀의 정체에 몹시 혼란스러워했습니다. 

 

더군다나 이번 예고편에는 충격적인 뽀뽀 사건이 예고되어 충격이었는데요. 학벌부터 스펙까지 모든것이 완벽한 모범생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번 20기에서 나는 솔로 사상 최초의 충격 사태가 예고되었습니다. 뽀뽀 사태의 한 장면이 미리 공개되었고, 이를 본 데프콘은 "최초다.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라며 범생이의 반란을 예고하고 뽀뽀남녀 찾기를 제안합니다. 

 

솔로나라를 발칵 뒤집은 뽀뽀 사건의 주인공은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나는 솔로에서 방송됩니다. 

 

나는 솔로 보러가기

 

 

나는솔로 20기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