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민국 LoL 금메달

 

한국 LoL 국가대표팀이 자랑스러운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29일에 중국 항저우 e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LoL 종목 결승전에서 대만을 2-0으로 이기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한국은 '스트리트 파이터5'에 이어 두 번째 e스포츠 금메달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한국은 'FC 온라인' 종목의 동메달을 포함하여 총 3개의 e스포츠 메달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대한민국 vs 대만 결승전 다시보기는 아래 방송사 로고 클릭시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vs 대만 LoL 결승전 다시보기
대한민국 vs 대만 LoL 결승전 다시보기

 

첫번째 세트: '신지드' 선택으로 대만 압도

대한민국 LoL 금메달

한국은 첫 번째 세트에서 '신지드' 선택으로 대만을 압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카나비' 서진혁의 렐이 라이너들을 지원하면서, '쵸비' 정지훈의 아리와 '룰러' 박재혁의 자야가 안정적으로 성장하며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한국은 오브젝트를 중심으로 스노우볼을 굴려가며 게임을 운영하고, 결정적인 플레이로 승기를 확보했습니다. 이로써 한국은 24분에 경 '케리아' 류민석의 결정적인 플레이로 승리의 길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은 '마법공학 드래곤의 영혼'을 확보하고 게임을 마무리하며 넥서스를 파괴했습니다. 

 

두번째 세트: 대만의 공세에 맞서

대한민국 LoL 금메달

두 번째 세트에서는 대만의 공세에 맞서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대만의 정글러 '카사' 홍하오쉬안의 뽀삐가 초반부터 공세를 펼치며 어려움을 겪었지만, 한국은 노련한 운영으로 상황을 뒤집었습니다.

 

한국은 미드 전투에서 승리를 거두며 경기를 주도했고, 드래곤 앞 싸움에서도 승리를 차지하여 승기를 잡았습니다. '포포' 주쥔란의 니코가 큰 득점을 올리며 한국은 게임을 마무리하기 위해 움직였고, 결국 봇 라인 전투에서 승리르 거두며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한국은 대만을 압박하며 승리를 차지하고 성장 차이를 드러냈습니다. 금메달을 획득하며 한국 LoL 국가대표팀은 자랑스러운 업적을 이루었습니다. 

 

대한민국 LoL 금메달
대한민국 LoL 금메달
대한민국 LoL 금메달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링크
글 보관함